반응형
샤오미 포토 프린터
딸아이가 미니 포토 프린터를 크리스마스 선물로 갖고 싶다고 해서 여러 포토 프린터를 비교하여 샤오미 포토 프린터를 구매했다. 가격 대비 가성비가 좋아 보여서 구매했는데 딸아이는 아주 만족하고 있다.
손바닥 크기인 샤오미 미니 프린터기는 디자인이 심플해서 좋았다. 그리고 충전방식은 5핀 충전 방식이고 인화지는 10장씩 들어간다.
인화 후 사진
인화 후 사진은 여러 가지 모양을 연출할 수 있다. 캐릭터를 4개를 선택해 4등분 하면 스티커로도 사용할 수 있다.
마지막 사진은 두 번째 사진의 이모티콘을 핸드폰 뒤에 붙여서 사용할 수 있다. 아이가 너무 좋아하니 사준 보람이 생긴다.
인화지 가격
샤오미 가격은 저렴한 편에 속하지만 문제는 인화지 가격이 문제이다. 캐논이나 다른 제품보다 저렴한 편에 속한다.
샤오미 포토 프린터를 구매하면 기본적으로 5매를 준다. 문제는 5매는 순식간에 없어진다. 딸아이의 성화로 추가 여유분 50매를 구매했다. 물론 다 쓰면 또 구매해야 하지만 당분간은 조용할 거 같다.
마지막으로 나오는 영상을 올린다. 1분이 좀 안되지만 나름 기다릴 만하다.
한 줄 평
처음에는 캐논이나 코닥 미니 프린터는 사줄 까 고민했었지만 18만 원이나 하는 미니 프린터기를 사기에는 돈이 아까워 샤오미 미니 프린터기는 6만 원대에 구매했는데 솔직히 후회는 없다. 문제는 인화지다, 기계는 저렴하지만 인화지는 순삭 간에 다 뽑으면 또 구매를 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그래도 아이가 좋아하니 나도 좋다.
그럼 이만 ~!!
# 태그입력
반응형